IT Service
KAIST의 IT관련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.
IT Service
전화/음성통신
음성사서함 서비스
음성사서함 서비스
음성사서함 서비스는 부재시 걸려오는 전화를 자동수신되도록 착신전환하고, 상대방이 남긴 메시지 또는 연락번호를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.
기능
- 내선전화 자동응답 기능
- 상대방 메시지, 연락번호 수신 및 부재시 연락번호 안내 기능
- 메시지 청취 및 사서함관리(비밀번호, 안내문, 연락번호 관리) 기능
- 메시지 이메일 수신기능
이용대상
- 대전 본원 내선전화 (문지캠퍼스 포함)
사용신청
- 아래의 신청하기를 누르고 신청 -> 접수 등록 -> 메일 통보
사용방법
-
자동응답 기능을 적용하려면 해당 내선전화를 음성사서함으로 착신전환하여야 합니다.
- 무조건 착신전환 등록/해제 : #3 8888 / #4
- 통화중 착신전환 등록/해제 : #5 8888 / #6
- 무응답 착신전환 등록/해제 : #7 8888 / #8
* 무응답 시간 설정 : 수화기 들고 #011 + 세자리(12초인 경우 012 )
-
전화로 관리 : 음성사서함 내선 8888로 전화해서 관리
- Web에서 관리 : https://kvms.kaist.ac.kr 접속(원내만 가능)해서 메시지 청취, 비밀번호 변경 등 관리
문의
- 통신실(☏ 2000)
내 신청 현황
No | 신청일 | 사용자 | 연락처 | 진행상태 | 관리 |
---|---|---|---|---|---|
신청내역이 없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