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 Service

KAIST의 IT관련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.
IT Service 전화/음성통신 음성사서함 서비스

음성사서함 서비스

음성사서함 서비스는 부재시 걸려오는 전화를 자동수신되도록 착신전환하고, 상대방이 남긴 메시지 또는 연락번호를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.

기능

  • 내선전화 자동응답 기능
  • 상대방 메시지, 연락번호 수신 및 부재시 연락번호 안내 기능
  • 메시지 청취 및 사서함관리(비밀번호, 안내문, 연락번호 관리) 기능
  • 메시지 이메일 수신기능

이용대상

  • 대전 본원 내선전화 (문지캠퍼스 포함)

사용신청

  • 아래의 신청하기를 누르고 신청  -> 접수 등록 ->  메일 통보

사용방법

  • 자동응답 기능을 적용하려면 해당 내선전화를 음성사서함으로 착신전환하여야 합니다.

     - 무조건 착신전환 등록/해제 : #3 8888 / #4

     - 통화중 착신전환 등록/해제 : #5 8888 / #6

     - 무응답 착신전환 등록/해제 : #7 8888 / #8

      *  무응답 시간 설정 : 수화기 들고 #011 + 세자리(12초인 경우 012 )

  • 전화로 관리  : 음성사서함 내선 8888로 전화해서 관리

  • Web에서 관리 : https://kvms.kaist.ac.kr 접속(원내만 가능)해서 메시지 청취, 비밀번호 변경 등 관리

문의

  • 통신실(☏ 2000)

신청하기

내 신청 현황

내 신청 현황
No 신청일 사용자 연락처 진행상태 관리
신청내역이 없습니다.
TOP